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게임원화자료

게임원화 배우기 아이온 원화자료

by 바니집사 2017. 3. 2.

 

 

봄이 오려나봐요

멜론 차트에 벚꽃엔딩이 올라왔어요 ㅋㅋㅋ

언제부턴가 이 곡이 올라오면 봄이 오려나 싶은

 

저도 이런 벚꽃연금 하나 갖고싶네요

 

 

오늘은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며 열심히 미래를 위해 투자하고 있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 만한 좋은 자료를 들고왔답니다

 

 

게임원화배우기 열심인 분들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될 아이온 게임원화에요

 

 

 

 

 

 

 

아이온게임원화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참 그림을 잘그리시는거 같아요

뭐 당연한거겠지만

 

이정도는 그려줘야 엔씨같은 회사에 취업할수 있는가 라는 생각이 ㅋㅋ

 

 

 

 

그림 그리는 직업은 배곯아~

 하는게 어른들의 부정적 시선인데

게임원화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

 

게임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는 만큼 가능성도 많이 높아지고 있으니

힘내시길 바랍니다!!

 

 

 

 

 

 

 

 

 

 

 

직업군에 따라 다르게 표현된 남녀 캐릭터가

게임원화로 일일이 표현이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아이온같은 풍의 여자 캐릭터를 저는 참 좋아한답니다

 

 

 

 

게임원화가가 되기위해선 쉬지 않고 정말 열심히 노력해야해요

그림도 정말 열심히 그리셔야 하구요!

 

 

게임원화가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자료들 열심히 수집하고 올려드릴게요!

 

 

항상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수업문의, 수강문의, 게임원화가에 대해 궁금한점은

멘토인 저에게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