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게임원화자료

게임원화 두상비율♪ (Feat.수강생이 그린 자료)

by 바니집사 2016. 10. 18.

 

 

 

 

 

 

 

 

 

 

 

 

 

두상 같은 경우에는 비율 분석을 다 해보고, 본인이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를 깨닫는게 중요합니당!

두상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없이 그림을 그리면, 어색해지고 비율이 망가지기 마련!

 

두상 과제를 진행했던 수강생의 경우, 측면 그리는데 손이 안따라줘서 힘들었다고 해요 :(

 

 

 

그래도 선이 부드럽고 깔끔해서, 어색함 없는 시원한 느낌이 든다는 칭찬을 받았습니당!!

 

본인 스스로 고칠게 많다고 느껴서, 필기도 열심히 하고

쌤이 첨삭해주신대로 노력했더니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는 수강생 :)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좋아요 ♡

 

 

 

 

 

 

 

 

 

두상을 그리다가, 비율이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들 비율도 분석해본 수강생!

이 와중에 웃픈건.. 잘생긴 사람들은 다 비율이 완벽...합니당.....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