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게임기획자료

취업생인터뷰● 넥스트에이지 이재호 졸업생

by 바니집사 2016. 12. 1.

 

와 벌써 12월달이네요, 이제 올해가 한달도 안남은 이 시점에서

취업 한 친구들 소식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어서 기쁩니다 !!

 

 

 

 

오늘의 취업생은 이재호 졸업생-!

게임기획파트이구요, 넥스트에이지 취업자 입니다^-^!

 

ㅊㅋㅊㅋㅊㅋ X 100 !!!!!!!! ★★

 

자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재호학생의 인터뷰 살펴보도록 해요.

 

 

 

이재호 졸업생은 넥스트에이지에서 컨텐츠 기획, 해외업무를 담당하게 되었어요.

 

 

학원을 찾아온 계기는, 다른학생과 비슷한 동기를 갖고 있네용

평소 게임을 좋아해서 진로로 삼아보면 어떨까 ..... :) 의 동기!

 

비슷한 동기를 갖고 있을 지는 몰라도, 행동으로 옮기는 건

정말 쉽지 않잖아요!!! 그러면에서 재호학생 칭찬해주고싶네용 ㅎㅎ

 

 

학원의 장점은

집요하게 괴롭히는 강사님과 멘토선생님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멘토님들은 학생이 취업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집요하게 집착할 수 밖에 없답니다 하하하하하

 

게다가 재호학생은 전공자고 아니고, 비전공자였으니 멘토쌤이

더욱 더 집요하게 군 면이 없지 않아 있을거예요.

 

 

 

 

 

 

공부하면서 어려운 순간은 누구나 오죠-!

 

재호학생은 특히나 어려운 공부를 할 때 온것 같아요.

 

시스템기획서는 가르치는 선생님도 많이 버거워 하시는데,,

이 시기때 힘들어 했으니 본인도 얼마나 답답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이렇게 버텨줘서 취업까지 성공했으니

다 좋은 경험이였죠? 헤헤

 

 

 

게임기획 분야는 정말 본인이 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안되는 분야예요-!

어디서 배우느냐도 중요하지만, 그 곳에서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도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학벌이 필요없고, 실력을 우선시 하는 게임업계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면

본인이 먼저 경쟁력이 있는 지원자가 되야겠죠?

 

 

" 시작한 만큼 결실을 꼭 맺길 기원합니다.

힘들고 지칠 때 기억하세요, 시작할 때의 초심을!! "

 

 

 

 

본인이 게임기획에 대한 열정과 노력할 의지만 있다면

지금 당장 공부 시작하세요 :)

 

 

 

▶ 게임기획자과정 무료진로상담 가능하니, 부담갖지말고 신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