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게임기획자료

취업생인터뷰● 블루홀스튜디오 문동욱 졸업생

by 바니집사 2016. 10. 31.

 

취업 소식은 언제나 따끈따끈한 것 같아용

 

오늘은 한달 전, 취업한 문동욱 졸업생의 인터뷰입니다 :)

 

7개월 정규 과정 수료 후에,

2개월 안에 블루홀스튜디오에  취업성공한 문동욱 졸업생-!

 

 

 

 

정말 축하드려요 >_<

 

 

그렇다면 블루홀스튜디오에 취업한, 문동욱 학생의 인터뷰 살펴볼까요???

 

 

 

■ 문동욱 졸업생은, 블루홀스튜디오 테라1팀에 취업했어요-!

아직 신입이라 많은 업무는 주어지지 않고,

문서정리아 DB 작업부터 하게 될것 같다고 하네요^^

 

 

학원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었는데요-

문동욱 졸업생은, MMORPG에 대한 열정이 있었다며..

학원 홈페이지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본 결과,

 SBS게임아카데미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또한, 게임기획과 관련된 전공자는 아니였지만,

전혀 뒤쳐지지 않았다는 문동운 졸업생.

 

 

 

 

 

 

 

■ 사실, 게임기획 수업은 독학으로는 정말 어렵고, 한계가 있어요-

게임에 대한 통계, 데이터 분석 등 이런 자잘한 것을

하나부터 끝까지 제대로 배워야지 본인만의 포트폴리오가 나올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간혹 지루하기도 하고, 힘든 공부지요-

 

 

 

■ 문동욱 졸업생에게도 게임기획 공부를 하면서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을 물어봤는데요!

 

의외의 대답이...그런 순간은 안왔다고 하네요-! 드문 일인데 :)..

인터뷰를 읽어보면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수강료를 내고, 

배움에 있어서 어려웠던 순간이나, 힘든 순간은 당연한 과정이라고 생각했다고...

마인드가 참 멋진 친구네요^^

 

 

 

■ 학원을 다니면서, 동기학생들과 동거동락 하는 것 같은 느낌이 가장 좋았다고 합니다-!

동기들과도 꾸준히 연락하고 지냈다고 ^-^ 아무래도 같은 길을 가는 친구들이니

서로 의지할 수있고, 통하는 부분도 많겠죠 -?

 

 

 

■ 마지막으로, 예비게임기획자들에게 문동욱학생이 조언을 해준다면 ?

 

게임기획은 게임에 대한 열정!

준비를 할 때도, 취업을 한 이후에도 게임에 대한 열정.

 

학원에 입학을 했다면, 게임을 배우고 싶고, 하고싶었던 마음들에 대한 초심을 잃지마세요!!!

 

 

 

 

 

 

 

문동욱 학생이 수료한 게임기획자 과정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