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공개/♩ 게임그래픽자료

취업생인터뷰● NC소프트취업 김강수 졸업생

by 바니집사 2016. 11. 4.

 

요 며칠동안 날씨가 너무 춥더니, 오늘은 그나마 좀 풀렸네요-!

딱 오늘같은 날씨였으면 좋을텐데요.. 추운거 너무너무 무서워요 ㅋㅋ

 

 오늘 포스팅은 3D게임그래픽 취업생 인터뷰입니다.!

제가 담당했던 학생의 취업소식이라 더욱 더 기쁘답니다 >_<

 

 

 

 

 

 

김강수학생하고 첫 상담했을 떄가 기억나네요 -

혼자 독학으로 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학원에 연락을 준 케이스예요 :)

 

 

 

 

강수학생이 수업 진행하면서 느꼈던 건.

독학을 너무 오래했던 점이 허탈했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혼자 했을 때, 돌아돌아 작업을 끝낸 부분이 있었다면

학원에서 배우고 난 뒤에는.. 쉬운 방법을 알게돼서 너무 허탈했다구요..ㅎㅎ

 

 

 

 

어려운 순간이나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을 딱히 극복하려고 하지않고

경험으로 이용했다는 김강수학생 !  멋진 마인드네요.

 

 

또한 강수학생은

실패하는 것에 두려워 하지말고. 실패를 발판 삼아

한 층 더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네요 :))

 

3D게임그래픽으로 준비하는 친구들. 다시한 번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본인이 잠깐 나태했다고 느꼈으면.

이 포스팅을 계기로 다시 열심히 노력해서 취업뽀개기 성공하자구요!!!!!!

 

 

 

 

 

▼ Made by 김강수

 

이게 바로 김강수학생이 NC소프트 채용시 제출했던 포폴이여요 :))

다른 학생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 들어가서 구경가능하니.

아래 클릭하셔서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경하시고 가세요 ^-^★

 

 

 

 

▶ 3D게임그래픽 수강생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댓글